여러 엑셀문서를 하나의 문서로 통합하기

팁&서식

여러 엑셀문서를 하나의 문서로 통합하기

어제 내용중에서 여려 문서를 하나로 만들면 생성된 시트도 많아져서 원하는 시트를 찾기가 쉽지 않은데,,,

문서를 통합하면서 링크를 걸어 sheet1에서 시트 이름을 클릭하면 해당 시트로 이동할수 있는 코드를 추가함


Comments

Category
State
  • 현재 접속자 3 명
  • 오늘 방문자 57 명
  • 어제 방문자 236 명
  • 최대 방문자 491 명
  • 전체 방문자 357,770 명
  • 전체 게시물 2,666 개
  • 전체 댓글수 105 개
  • 전체 회원수 101 명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